티스토리 뷰


성공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제휴 마케팅 아이디어



이제 전략 개발에 집중할 때다.


이 기사는 당신이 이 과정을 시작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이 글에는 제휴 마케팅 목표를 설정하고 달성하기 위한 유용한 지침이 포함되어 있다.




홍보하고자 하는 상품을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을 찾아 제휴 마케팅 계획을 논리적이고 집중적으로 유지하십시오.


다양한 계열사를 보유하면 다양한 수익원을 얻을 수 있다.


제휴 프로그램을 함께 작업하기 전에 철저히 조사하라.


당신은 그들의 제품을 홍보하는 것이 편할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온라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상품들 중 몇 가지를 시장에 등록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유리한 기록을 위태롭게 할 수도 있다.


제품의 인기가 반드시 제품의 품질에 대한 실행 가능한 지표는 아니라는 점을 유의해야 한다.


인기 상품을 선택했다면 이미 포화상태에 이른 시장에서 마케팅을 시도하게 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매우 적은 이익을 얻거나 심지어 전혀 얻는 것이 없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계열사 마케팅 세계의 많은 사람들은 "슈퍼브" 계열사가 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려고 한다.


그들은 에너지를 너무 많은 곳에 쏟고, 너무 많은 제품을 선택하며, 한 가지 일에 효과적으로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한 번에 너무 많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휴 마케팅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틈새시장을 확보하고 그 틈새에만 집중하는 것이 중요하다.


조심하고 천천히 전략을 찾아라.




많은 사람들이 결국 구독을 취소하기 때문에 분실된 고객을 계속 교체해야 한다.


새 이메일을 받으려면 잠재 고객의 재킷을 거머쥘 수 있는 가장 좋은 이메일을 사용하십시오.




공정하거나 관대한 수수료를 제공하는 계열사를 찾아다니며, 그들과만 거래하십시오.


보텀 라인은 당신이 판매되는 각 품목의 수입의 20% 미만을 제공하는 어떤 사업과도 함께 일하지 않을 것이다.


존경할 만한 계열사들은 당신의 반품 사업을 위해 더 높은 수수료를 제공할 것이다.




스포츠를 주제로 한 페이지를 찾는 사람들은 팬 친화적인 콘텐츠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사이트의 모든 제휴 링크는 스포츠 관련 링크여야 한다.


사이트 방문자는 사이트의 콘텐츠와 관련된 콘텐츠가 있는 경우 제휴사를 클릭하는 경향이 더 높을 것이다.




제휴 웹사이트가 모두 같은 것은 아니다.


어떤 것들은 항해하기가 어렵거나 악화될 수 있다.


신경을 쓰는 웹사이트 소유자는 그들의 사이트와 관련된 나쁜 제휴사를 갖지 않을 것이다.


도움이 되는 조언은 존경과 신뢰를 쌓는 동시에 소비자들이 당신의 사이트에서 구매하도록 장려한다.




제휴사를 선택하고 싶을 때는 고객의 니즈를 생각해 보라.


이렇게 함으로써, 여러분의 청중들은 더욱 감사함을 느낄 것이고 여러분은 여러분의 사이트로 더 많은 트래픽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통계자료가 발생할 때 이를 추적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이러한 정보는 당신의 사이트가 얼마나 많은 트래픽을 받고 있는지, 그리고 정확히 얼마나 많은 제품을 구매했는지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제휴 파트너를 위해 판매하고자 하는 제품을 선택했을 때, 마케팅 노력이 해당 제품에 대한 적절한 청중을 끌어들이는데 초점을 맞추도록 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저렴한 제품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낮은 클릭 스루로 대량으로 접근할 수 있다.


가격이 더 비싼 제품들은 판매되기 위해 더 많은 공동 판매 노력을 필요로 한다.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서 평생 수수료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드물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이러한 드물지만 극히 유리한 거래를 주시해야 한다.


제휴 프로그램은 신규 고객을 유치하는 제휴사에 수수료를 지불한다.


일반적으로 특정 기간과 함께 상품을 구매하면 수수료가 지급된다.


따라서 이러한 고객들은 특히 얻을 가치가 있다.




이제 제휴 마케팅과 관련하여 훨씬 더 잘 갖추게 되었다.


이 글을 읽기 전에는 준비가 된 것처럼 느꼈을 수도 있지만, 이제 읽었으니 제휴 마케팅의 달인이 돼야 한다.


이 조언들은 기본적인 제휴 마케팅으로 당신을 시작할 것이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